테마파크 안내

제이드가든


춘천과 가까운 곳인 경춘선 굴봉산(제이드가든) 역에서 내 생애 처음 만나는 숲 속의 작은 유럽
유럽의 각국을 대표하는 정원에서 어떻게 쉬고,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, 무엇을 나누어야 하는지를 깨닫습니다.
제이드가든(Jade Garden)은 웃고, 이야기하고,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숲 속 정원 입니다.
1만가지 병을 고친다는 만병초처럼 1만가지 표정을 간직한 만병초원에는 새소리와 물소리가 어우러지고,
웨딩 가든에서는 초원을 배경으로 프로포즈하는 젊은이들의 사랑 노래가 울려 퍼집니다.
어릴적 즐겨 읽고 보던 신데렐라, 백설공주, 스머프의 배경인 유럽의 숲 속은 우리에게 동심의 향기를 기억하게 하는 곳입니다. 
숲 속을 거닐지만 동화 속에 있는 듯한 감성의 정원 제이드가든에서 느리게 걷기의 새로운 의미를 경험해 보실까요?

주요시설안내

  • 나무내음길(편도 약 40분)

    낙엽송 우드칩이 두껍게 깔려있고 걸을 때 푹신한 느낌과 걷는 내내 나무 내음을 기분 좋게 느낄 수 있습니다.
    각 분원을 더욱 가까이에서 자세히 볼 수 있고 식물들과 더욱 친해질 수 있는 코스입니다.
    일부 유모차나 휠체어가 들어가기 힘든 구간도 있습니다.
  • 단풍나무길 (편도 약 50분)

    다양한 단풍나무 품종들이 식재되어 있습니다.
   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으며 수목원을 위에서 내려다 보며 조용히 산책할 수 있는 코스 입니다.
    유모차나 휠체어는 진입이 어렵습니다.
  • 숲속바람길 (편도 약 60분)

    큰 나무들의 그늘이 항상 드리워진 길로서 인근 숲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시원한 곳입니다.
    바닥이 포장되어 있어 유모차나 휠체어의 이동에 어려움이 없는 코스 입니다.